[나이트 엘프 캠페인 영원의 종결] 제1장 문 앞의 적
등장인물
티란데 위스퍼윈드,
샨드리스 페더문,
라이온하트 공작,
풋맨,
그런트,
아처
퀘스트
메인 퀘스트
나이프 엘프족 기지
- 금광에 뿌리를 내리십시오
- 문 웰을 건설하십시오
- 에인션트 오브 워를 건설하십시오
- 5 유닛의 아처들을 생산하십시오
나이프 엘프족 기지는 단지 보통 나무들이 아닙니다. 공격을 받으면 뿌리를 뽑아 이동할 수 있는 살아 있는 생명체들입니다.
침략자들
- 팔라딘을 제거하십시오
오크들과 휴먼들이 아쉔베일 숲속에 기지를 건설했습니다. 나이프엘프족의 수호자 티란데 위스퍼윈드는 초대받지 않은 자들을 응징하겠노라고 맹세하였습니다.
선택 퀘스트
펄볼그 마을
- 실종된 10 유닛의 펄볼그를 찾으십시오
펄볼그들이 아쉔베일 숲속 더 깊은 곳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그들 부족의 원로가 어둠의 존재가 퍼져가는 것을 느꼈기 때문입니다. 펄볼그들이 이동을 시작하기 전에 실종된 펄볼그들을 펄볼그 마을로 인도해줘야 합니다.
대사
오프닝 이벤트
프리스티스여, 벌써 여러 시간동안이나 아쉔베일 숲을 바라보고만 계십니다.
샨드리스, 무언가 암흑의 존재가 이쪽으로 다가오는 것이 숲속에서 느껴진다.
세나리우스를 죽음으로 몰고 간 초록색 피부의 생물들 인가요?
아마도... 그리고 또 다른 무언가도...
작업을 서둘러라! 제이나님과 오크족의 영웅께서 이 기지를 신속히 건설하라고 하신다!
흥! 우리가 이 곳에 올 필요도 없었잖소! 오크놈들과 같은 편이 될 이유는 더더욱.
우린 이 곳에 남아 있을지도 모를 디몬들을 잡으러 온거요. 지금 우리 오크와 인간의 목적이 같은 것을 다행으로 아시오.
알겠다. 녀석들아! 할 일이나 해라! 어서 일해!
흠... 이 오크들과 휴먼들이 우리 땅에서 날뛰려는 것일까? 그들이 아쉔베일에 발을 들여놓은 것을 후회하게 해주지. 이 곳에 기지를 건설하고 겁없는 침입자들을 처리하도록 하자.
엔딩 이벤트
언데드다! 방어하라!
그들이 로데론에서 이 곳까지 쫓아왔나보구나!
엘룬이여 구해주소서!! 언데드 부대가 엄청난 수로 몰려옵니다!
자매들이여, 어서 빨리 숲속으로 몸을 숨기시오! 이렇게 거대한 부대와는 승산이 없으니.
공략포인트
나이트 엘프의 첫 캠페인이라 쉽다. 뽑을 수 있는 유닛이 아처밖에 없지만 많이 양산만 한다면 쉽게 이길 수 있다. 적들도 많이 없고 상당히 수월한 캠페인. 적은 7시에 기지를 가지고 있고 티란데와 별동대를 구성해 펄볼그들을 발견한다면 몇마리의 펄볼그를 얻을 수 있으니 유용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