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HOMM3

[아마게돈 블레이드 켐페인4]페스티발 - 왕위를 향해

728x90
반응형

페스티발 - 왕위를 향해

캠페인 요약

삼십 년마다 크루로드의 젊은이들에게는 나라의 지도자를 바꾸고 왕좌를 놓고 겨룰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에이션트 베히모스, 레이저 클로를 죽이고, 삼십년 동안 몬스터들을 방치해 둔 지역을 깨끗하게 처리하고, 다른 경쟁자들을 물리치면, 마지막으로 왕에게 직접 도전하게 됩니다.

 

시나리오 목표

모든 적 성과 영웅 격파.

 

특이사항

세달의 시간제한

난이도 고급

 

보너스

1) 용맹한 사자방패를 가지고 시작

2) 향상된 오우거 요새를 가지고 시작

3) 썬더버드 3을 가지고 시작

  

   많은 이들이 보라거스 왕을 존경한다. 많은 자들이 그가 이제까지 알려졌던 가장 훌륭한 크루로드의 지도자 중 하나라고 생각하고 있다. 나는 이 왕을 개인적으로 알지 못하며 그의 업적은 인상적이지 않았다. 내게 존경을 받으려면, 그는 나의 무덤 앞에서만 그럴 수 있을 것이다.

왕위를 향해 전체지도

지상

 이벤트

 보라거스 군주를 제외한 모든 적들은 당신에게 무릎을 꿇었습니다. 페스티발의 마지막 시험은 크루로드의 왕위를 향해 시작되었습니다. 다시말해, 보라거스 공을 쓰러뜨려서 강력한 킬고의 왕위 등극을 알리게 되는 것입니다. 실패는 있을 수 없습니다.

 석 달 이내에 대공을 쓰러뜨려야 합니다. (알다시피 그는 크루로드의 군주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동적으로 대공의 승리입니다. 서두르십시오. 시간이 또한 적입니다!

 

7일쨰...

보라거스 대공이 편지를 보내 왔습니다. "강한 전사가 이기는 것이다, 꼬마야. 나의 세 친구들이 먼저 하기 전에 내가 너를 심하게 꺾지는 않을 것이다."

 

길목의 농부를 발견하고..

당신은 보잘 것 없는 자신들의 수확물을 지키고 있는 그 농부무리를 가리키며 웃었습니다.

 

2주 7일...

보라거스 대공이 다른 편지를 보내 왔습니다. "너 같은 놈이 겁을 낸다고 그리 이상할 건 없지. 자살은 언제든지 가능하다."

 

3주 1일...

 당신은 다소 통렬한 편지를 돌려보내어 보라거스 대공에게 그런 위협이 전혀 소용없음을 알려주었습니다. 부디 이것으로 그가 조용히 있기를 바랍니다.

 

4주 4일...

좋아요. 더 이상 편지가 오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제 그 바보를 쓰러뜨리는 일에만 신경 쓸 수 있게 되었군요.

 

공략포인트

 

 양방향 포탈을 타고 1시로 가면 퀘스트 가드가 있는데 물의 정령을 쓰러뜨려야 통과할 수 있다. 물의 정령은 맵의 중앙에 있고 배를 타야만 사냥 가능하다. 하지만 배를 타려면 배 소환 마법이 있어야 한다.

공략 

 시간제한이 조금 걸리는 미션. 나는 처음부터 킬고만 키워왔기 때문에 시작유닛 전부를 킬고에게 넘겨주고 그 위주로 플레이했다. 시작하자마자 스타팅성 주위를 제압하고 유닛생산시설과 성에서 유닛을 보급받은 뒤 성문을 통과했다. 그리고 차례로 로브너(2번쨰성) 토미나(세번쨰성)을 공략하고는 주변을 돌아다니며 잡못들을 정리하며 유닛생산시설에서 유닛들을 보급받았다. 이제 보조영웅들은 주가 지날떄마다 유닛생산시설에서 유닛을 사오는 업무를 맡으면 되고 주력영웅인 킬고는 중앙의 호수를 통과, 4~5번째 성의 공략에 주력한다. 적들은 은근히 강한 것 같지만 이제까지 키워온 킬고의 능력치를 따라갈 수는 없다. 다만 마지막 성에 있는 보라거스 대공은 강한편이니 유닛을 확실히 준비해 가야된다. 계속해서 보조영웅들은 병력들을 받아오다가 한번에 킬고에게 건네주자. 그리고 보라거스를 제압하면 끝난다. 이제까지 킬고를 잘 키워왔으면 그다지 어렵지 않지만 시간제한안에 끝내기가 가장 관건이다. 

 

  나는 적들의 피로 목욕을 해왔고 이제 크루로드의 왕좌에 앉았다. 나의 통치는 이제 시작되었다. 나는 이제 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