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HOMM3

[쉐도우 오브 데스 켐페인3]자르고 베기 - 해골 부수기

728x90
반응형

자르고 베기 - 해골 부수기

 캠페인 요약

에라시아에 새로 도착해서 모험거리를 찾고있던 크랙 핵은 산드로라는 마법사를 만났고, 산드로는 그를 고용하여 악을 쳐부수기 위해 저주의 갑옷을 구성하는 네 개의 부품을 찾는 임무를 부여했습니다. 이 임무를 완수한다면 막대한 보답이 주어질 것입니다.

 

시나리오 목표

해골투구를 획득.

 

특이사항

크랙 핵이 죽어서는 안된다.

10의 레벨 제한.

난이도 어려움(조정가능)

 

보너스

1) 고블린 40을 가지고 시작

2) 늑대 기병대 20을 가지고 시작

3) 오크 15을 가지고 시작

  

   산드로라는 마법사가 나에게 해골 투구라는 아이템을 찾아 주면 사례하겠다고 말했다. 그 물건을 갖다 주려면 누군가의 머리통을 박살내야만 하겠지. 이번 일은 구미가 당기는 걸!

해골 부수기 전체지도

지상

 지하

 이벤트

 윙테일 술집에서 당신 맞은편에 앉아있던 산드로가 당신이게 말했습니다.

 "당신이야말로 내가 찾던 사람이군요." 그는 당신의 근육질 몸매를 보면서 고개를 끄덕이고 있습니다.

 "나는 네 개의 아이템이 필요한데, 나쁜 놈들이 소유하고 있지요. 그것들은 혼자서는 쓸모없는 물건이지만, 이것들을 결합하면 위대한 무기가 됩니다. 나는 그 위대한 무기가 필요한 것이지요."

 "왜 내가 당신을 도와야 하지?"

"이 네 개의 아이템을 내게 갖다 주면 당신에게 50만 골드를 사례하고, 약간의 영지를 주겠소. 당신이 갖다 주는 네개의 아이템이 결합되면, 나는 엄청난 힘을 지닌 사악한 아이템인 저주의 갑옷을 파괴할 수 있다오. 내 제안을 받아들이겠소?"

당신은 잠시 머리를 긁으면서 생각했습니다. 어떤 것을 두들겨 부순다는 것, 특히나 그것이 사악한 마법 아이템이라는 사실이 당신의 바바리언의 본능에 불을 당기고 말았군요.

" 그 네 개의 아이템이 어디에 있는지는 알고 있소?"

"물론이죠, 여기요."

산드로는 당신에게 작은 지도 한 장을 건네줍니다.

"이곳은 바숀이라는 바바리언의 땅이오. 그는 상당히 나쁜 놈이지. 그가 가진 아이템은 해골 투구라는 것이오. 그가 무슨 말을 하던지 절대 믿지 마시오. 그가 비록 당신과 같은 부류인 바바리언이기는 하지만, 그는 명예의식이라곤 전혀 없고 거짓말만 일삼는 자요. 또한 근처에 로그 바바리언들이 당신을 막으려 할거요. 명심하시오. 이번 일은 대단히 위험합니다. 하지만 당신이라면 내 청을 들어주겠지요?"

당신은 자리에서 일어나 도끼를 집어 들고는 테이블에 내리 꽂았습니다.

"내가 하겠소! 하지만 만약 당신이 나를 속인다면, 산채로 껍질을 벗길 거요."

 아번넬 지역에 진입해서, 당신은 우선 스트롱홀드를 구축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가장 빠르고 손쉬운 방법은 이 지역에 있는 로그 바바리언의 마을을 빼앗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에는 바숀을 찾아내서 해골 투구를 빼앗으면 되겠지요.

 

진입하는 길목에서...

 바바리언 한 명이 말합니다. "나는 바바리언 거니스다. 걸음을 멈춰라. 이 이상은 못간다. 되돌아 가던지 아니면 내 칼에 죽던지 선택해라!"

7일째...

 정찰대의 보고에 따르면, 바숀은 이 지역의 로그 바바리언과 동맹을 맺었다고 합니다. 또한 이 지역의 북동쪽에는 에라시아 도시도 있다고 합니다.

 

바숀의 영지로 들어서자..

 바숀으로부터 메시지가 왔군요.

"당신이 내게서 해골 투구를 가져가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나를 꺾기 전에는 투구를 가져갈 수 없을걸. 그 투구는 조상들의 유산이니까."

당신은 그 편지를 찢어버리고 그를 찾아 나섭니다!

 

공략포인트

 

이 퀘스트 가드에서는 금 2000을 주면 열어준다.

 이 퀘스트 가드에서는 지하의 트롤을 사냥하고 오면 길을 열어준다.

공략 

잡몹들은 신경쓰지말고 길을따라 진행하면 영웅한명이 막고있다. 그를 제압하면 병력이 상당히 줄어든 상태일텐데 다른 것은 보지말고 스트롱글렌 성으로 향하자. 스트롱글렌성을 장악하면 그때부터는 성을 발전시키면서 주위를 돌아 자원지들을 점령한다. 병력이 어느정도 모이면 왼쪽길을 통해 올라가도록 하자. 파란색 텐트를 거쳐 보크성을 확보하고 차례로 드래곤스피어성도 차지하자. 어차피 티민탈성은 병력을 생산할 수 없다. 그러므로 3개의 성을 확보했으면 어느정도 시간을 보내며 병력을 모으다 차례로 제거하면 끝난다. 트롤은 지하통로에 있으니 지하통로에 가기전에 빨간 수비대장텐트를 미리 방문해 트롤로가는 길을 만들어두자. 그다지 어렵지 않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