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HOMM3

[쉐도우 오브 데스 켐페인7]힘의 유령 - 왕을 위한 독

728x90
반응형

힘의 유령 - 왕을 위한 독

 캠페인 요약

안타개릭을 정복하려는 산드로의 첫 번째 시도는 실패했습니다. 하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산드로는 다른 동료들과 함께 안타개릭을 집어삼키기 위한 전투를 재개할 것입니다.

 

시나리오 목표

하트 성을 점령.

 

특이사항

산드로가 죽어서는 안된다.

100의 레벨 제한.

산드로는 다음시나리오에도 등장.

난이도 어려움(조정가능)

 

보너스

1) 좀비 20을 가지고 시작

2) 금 3000을 가지고 시작

3) 신속의 장화를 가지고 시작

 

 하트 경은 그리폰하트 왕의 술잔에 독을 타는 데 동의했다. 내가 할 일이라고는 독약병을 하트 경의 성에 놓아두는 것이 전부이다. 다행스럽게도 그는 넘쳐 나는 인구로 고민중이다. 이제 쓸모 없는 그의 농민들은 나의 언데드 군대에 합류하게 될 것이다. 해골병사를 수확하기엔 좋은 날이군!

왕을 위한 독 전체지도

지상

 이벤트

 당신은 하트 성으로 가는 길목인 이 지역을 청소해야 한다. 저주의 갑옷만 있었더라도... 당신은 이를 갈며 옛날 방법대로 군대를 양성하기 시작했다.

 

5일째..

 약속한 대로 하트 경이 에라시아로 들어가서 대부분의 기사와 성직자를 사로잡았다고 한다. 당신은 아직 남아있는 세력의 상황이 어떤지 알아보기로 했다.

 

2주 2일...

 하트 경은 네 명의 영웅들이 자신들의 성을 지키는 것을 그냥 내버려 두었다. 이제 일이 좀 힘들어질 것 같다. 어쩔 수 없이 그 네 명의 영웅들은 당신이 직접 상대해야만 할 것이다.

 

2주 7일...

 계획이 잘 진행되고 있다. 적들의 시체는 언데드로 되살아 나서 우리 군대의 병력을 증강시키고 있다. 당신은 크리건의 두 명의 던전 오버로드에게 편지를 썼다. 그들 역시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고 할 것이다.

 

3주 6일..

 네 명의 영웅들에 대한 당신의 분노는 사그러들지 않는다. 하지만 그건 그리 큰 문제가 되지는 않을 것 같다.

 

4주 6일...

 하트 경에게 지원병을 요청하는 사자들이 붙잡혔습니다. 도망친 사자들을 모두 붙잡지 않으면, 하트 경의 원군이 예상보다 빨리 밀어닥칠지도 모른다.

금 -5000

 

2달 2주 1일..(매주 나옴)

 이렇게 효율적인 부대를 거느리려면 꾸준히 돈이 필요하다.

금 -2000

 

2달 2주 2일..(매주나옴)

 당신의 돈은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다. 약속했던 대로 병력이 도착했군, 그리 많은 숫자는 아니지만 사로잡은 정찰병들을 죽이고, 해골병사로 되살려서 살아생전의 동료들을 맞아 싸우게 한다는 것이다. 정말 달콤한 아이러니가 아닌가!

20 추가적인 해골병사를 블랙쿼터안에 등용할 수 있습니다.

 

2달 4주 5일..

 지난 밤에 기사들 중 하나가 자살공격을 했고, 그 휘하 부대도 모두 전멸해 버렸다. 그들을 대체하는 데 더 많은 돈이 들어갈 것이다.

 

3달 2주 4일...

 매일 밤 당신은 악몽에 시달리고 있다. 결국 당신은 좀비 한 명을 당신 방에 배치하고, 정기적으로 당신을 깨우도록 한다. 이 방법이 좀 효과가 있는 것 같다.

 

3달 2주 6일..

 다시 악몽이 몰려온다. 꿈속에서 에스릭에게 죽음을 당하기 직전에, 좀비가 당신을 흔들어 깨운다.

 

3달 3주 1일...

 에스릭이 당신을 죽이려고 하고, 크랙 핵이 당신에게 돈을 요구하고 있다. 젬이 당신을 죽이려고 하는 찰나, 당신은 꿈을 깼다.

 

4달 1주 5일...

 당신은 어두운 삼림을 한줄기 빛을 따라 걸어가던 중, 욕을 만난다. 그는 예사 바바리언과는 달리 매우 영리하고 교활하다. 그는 한 손에 활을 들고 당신을 죽이려고 한다. 당신은 제방 밑으로 숨었지만, 이미 욕이 거기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그는 당신의 옷을 잡고 당신을 집어올린다. 그런데 왜 갑자기 옷이 담요로 보이는 것일까? 담요를 잡고 있는 사람은 욕이 아니라 당신의 충성스런 좀비였다. 휴유, 또 꿈이었군.

 

4달 2주 2일...

 당신은 또 다시 악몽에 빠져든다. 욕으로부터 간신히 도망친 당신은 다시 어두운 숲속을 걷고 있다. 그때 당신의 앞에 포레스트 가드가 나타난다. 그의 화살은 당신의 발을 관통하고, 당신은 땅바닥에 쓰러진다. 이제 당신의 눈앞에는 흰색 피부, 적색 머리칼에 이상한 활을 든 레인저가 한명 서있다. 그는 당신의 몸에 여러 발의 화살을 쏘아댄다. 갑자기 당신은 땅바닥으로 떨어졌고, 잠에서 깼다. 또 악몽이로군, 당신은 이제 잠을 자는 모험은 하지 않기로 결심한다.

 

공략포인트

공략

아티팩트가 없어진 산드로는 매우..약하다... 일단 병력을 어느정도 들고 있기에 관문 전의 잡몹들을 사냥하는데는 어려움이 없다. 성의 테크를 올리면서 자원지들을 점령하자. 나는 운좋게 피난민 캠프에서 블랙 드래곤 한마리를 영입할 수 있었는데 그게 아니더라도 흑기사정도 뽑을 때가 되면 병력을 이끌고 관문을 넘자. 그리고 적의 자원지 확보와 빈성을 털어버리는 작업을 반복하자. 영웅들도 병력은 꽤나 들고있을 시점이지만 그다지 강하지 않아 금방 이길 수 있다. 그렇게 되면 하트캐슬을 제외한 모두를 점령가능하다. 이제 7레벨 유닛까지 육성하여 하트캐슬을 제압하자.(병력이 꽤 있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