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HOMM3

[에라시아의 부흥 켐페인4]해방 - 불명확한 사건

728x90
반응형

 해방 - 불명확한 사건

 캠페인 요약

우리는 에라시아에 견고한 교두보를 구축했지만, 에라시아는 거의 폐허가 되어가고 있다. 우리는 수도인 스테드윅을 탈환함으로써 이번 작전을 시작할 것이며, 침략자들이 완전히 물러나기 전까지는 절대 물러서지 않을 것이다.

 

시나리오 목표

모든 마을의 점령과 영웅들의 격파.

 

특이사항

국경수비대를 통과하여 얻는 물체를 다음 시나리오에도 들고갈 수 있음.

난이도 보통

 

보너스

1) 고급병참술을 가지고 시작

2) 드워프 군주의 방패를 가지고 시작

3) 켄타우르스의 도끼를 가지고 시작

 크룰로드와 타탈리아 군대가 에라시아 영내에서 전투를 벌이고 있다. 전쟁이 더 확산될 지도 모른다는 걱정이 들긴 했지만, 브라카다의 지도자는 당신을 도와 에라시아 수복전쟁에 원군을 파견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전쟁은 전술보다는 병력차이가 승자를 결정할 것이다. 행운을 빈다.

불명확한 사건 전체지도

지상

※이번 맵은 지하 맵이 없습니다.

 이벤트

정찰대의 보고에 의하면 국경지대에는 계속된 전쟁을 피해 집을 떠나온 피난민들의 캠프가 많다고 합니다.

몇달동안, 타탈리아와 크룰로드와 에라시아는 서로 싸웠습니다. 브라카다의 마법사들은 어떠한 전쟁에도 참여하지 않았지만, 이번에는 에라시아에 협력할 것입니다.

마법사들을 에라시아/타탈리아/크룰로드 3국간의 국경선에 전진기지를 구축했으며, 아군의 병력이 그들과 연합하기 위해 파견되었습니다. 타탈리아와 크룰로드간에 전쟁을 종식시키고, 에라시아 국경선을 수립해야 합니다.

 

3일째...

신속히 공격하고, 이 지역에서 우리의 반대세력을 모두 제거하십시오. 우리의 두 이웃 국가들에게 에라시아의 약화를 틈타 자국의 이익을 추구하려는 생각이 얼마나 어리석은 것인지를 깨우쳐 주어야 합니다.

 

공략포인트

5시의 남쪽 경계 수비대에는 망원경을 제시하지않으면 들어갈 수 없다.(고로 난 들어갈 수 없다 ㅜ)

11시의 북쪽 경계 수비대에는 용맹의 뱃지를 제시하면 들어갈 수 있다.(이곳에서 생명의 펜던트를 얻어 두번째 미션인 악마와의 거래에서 망원경을 얻어야 합니다.)

공략

어부지리를 노릴 수 있는 스테이지. 스트롱홀드와 포트리스는 서로 싸우고 있다. 그사이 병력을 모아 둘중 하나를 골라 공격해 성들을 제압하자. 그리고 나머지 한놈도 마찬가지로 제압하면 된다. 앞서 보통수준의 난이도 게임보다는 상당히 쉽게 클리어 가능하다. 어느쪽을 치든간에 양방향 포탈로 뒷치기가 가능하니 대비해야 한다. 캠프를 통해 금과 자원이 조금 들지만 초반부터 7레벨 병력을 살수도 있다.(여러모로 도움이 되는 피난민 캠프) 원래는 악마와의 거래 부터 시작해야 하는게 맞지만( 엄밀히 말하면 둘 중 어느것을 먼저하느냐에 따라 나중에 얻는 아이템이 다르다) 거기서 버그로인해 템을 얻지 못하기 떄문에 불명확한 사건에서 생명의 펜던트를 얻어 망원경을 획득해야한다. 원래는 어느쪽으로 가느냐에 따라 쌍안경이나 망원경 한개를 얻는 방향이다.

반응형